4249 추가질문입니다

by 김상현 posted Feb 18, 20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사건 관련

피해형태
분류 김상현
피해자 성별
피해자 생년월일
연락처 --
피해자의 직업 및 소득 ko
사고일시 1 년 시경
사고지역
사고형태
수사단계
형사합의

보험회사 관련

가해차량 보험회사명
가해자 보험종류
책정된 과실
보험사 합의금 제시액
가해자 운전자보험

피해 정도

진단명 extra_vars1
진단주수
수술관련
입원기간
치료비용
현재상태 010|@|9990|@|8178
사망

상담 내용

내용
친절한 답변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술했던 병원에서 2개월 입원했고 와이프 출산땜에 통원치료를 3주정도 통원치료 했구현재는 개인병원에 입원중입니다.아버지 지인이 소개 시켜주신 손해사정인이 개인병원을 추천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장해진단이 유리하게 나온다는 설명도 해주셨구요. 손해사정인 검색을 해본 결과 수수료가 천차만별이더군요. 법적 수수료 지키시는분이 없다고 할정도 알고 있습니다. 아직 그분하고 계약서를 쓴 상황은 아닙니다. 수수료가 얼마라고 말두 안한상태이구요. 만약에 시간이 지나서 장해진단을 받는다해서 추가비용이니 수수료가 너무 많이 나온다 던지 이런 경우가 생기면 제몸가지고 장난을 당하는 기분이 들것 같습니다. 그때 해고(해임)을 할수가 있는지 ? 이런상황이 되면 또 시간낭비가 될것 같기도 하고요. 
그런 상황이 안 생기게 할려면 지금 (사고 4개월째)부터라도 소송 준비를 해야 하는지 고민입니다.
변호사님 께서 일을 처리해주시면 소송차익이 얼마정도 생기는지? 소송없이 보험사와 타협할 수있는 것인지?
소송기간 얼마나 걸리는지?  비용이 얼마나 들어가는지?
 현재 천안에 거주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현재 무릎이 90도에서 좀안쪽까지 꺾이고 발목이 지면에 닳았을때 기준으로부터 위쪽으로 제힘으로 안올라 갑니다. 언제까지 병원에 입원할수 있는것인지? 예로 병원에서 발이 움직일때 까지 1-2년 있으라고 하면 그럴 수가 있는지?  
그동안 보상(휴업손해)이 다 나오는것인지?
 질문이 많아 죄송합니다 병실에 누워있으면 참 생각이 많아집니다. 왜 내가 이러고 있어야 하는지 사고만 아니라면
가족들하고 오븟하게 있을텐데....... 시간이 참 아깝내요. 그래서 정말 억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