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9 7:53사고 차량운전자입니다.
보험사에서는 90:10으로 합의가능할것같다고, 저에게 과실 10~20%가 있다고 합니다.
(과실 이유는 전방 주시태만과, 과속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블랙박스 영상에서처럼 직직을 하고있던 중 노외지에서 차량이 일단정지 및 비상등을 켜지않고 한번에 쯕 나오는걸 오른쪽 측면으로 추돌하였습니다.
교차로 및 골목길도 아니고, 중앙선이 이어져 있는 곳이며, 제한속도 30km로서, 건물에서 차량이 나올것을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며, 노상에 차들이 주차되어 있는 상황을 보면 운전자가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피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인 상황이었음. 또한 해당차량은 블랙박스 영상 앞부분을 자세히 보면, 해당건물로 우회전으로 진입 한 후에 곧바로 후진으로 나오고 있음(비상등이나 일시정지 없이 연속동작으로 이어짐-불법유턴을 시도하려했던것으로 보임)
길가에 RV차량이 주차되어있어 후진으로 튀어나오는 차량을 볼 수가 없었던 상황이며, 방어운전이 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규정속도 30km를 준수하였음은 블랙박스 영상에도 증거로 남아있습니다.
도로교통법 18조 3항 노외지에처 진출할 때 법규를 봐도 제가 과실이 있다는것을 도저히 인정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게다가 상대방 가해자측에서는 곧바로 병원에 입원을하였으며, 저는 업무 공백이 부담스러워 아픈몸으로 통원치료를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도와주세요 ㅜㅜ
[동일사례 참조]
https://www.youtube.com/watch?v=dxVLT7gYvG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