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상담하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건 관련
| 사건유형 | |
|---|---|
| 성함 | 오** |
| 성별 | |
| 생년월일 | 19**-**-** |
| 연락처 | 010-****-**** |
| 직업 및 소득 | 운전자 대학생 동승자 대학생 |
| 사고일시 | 2013.02.23 년 월 일 시경 |
| 사고지역 | |
| 사고형태 | |
| 수사단계 | |
| 형사합의 |
보험회사 관련
| 가해차량 보험회사명 | |
|---|---|
| 가해자 보험종류 | |
| 책정된 과실 | |
| 보험사 합의금 제시액 | |
| 가해자 운전자보험 |
피해 정도
| 진단명 | 운전자 뇌출혈및 두개골골절 전치6~8주 수술무 동승자 안와골절 전치6주 수술유 |
|---|---|
| 진단주수 | |
| 수술관련 | |
| 입원기간 | |
| 치료비용 | |
| 현재상태 | 과실 오토바이 3 자동차 7 |
| 사망 |
상담 내용
| 내용 | 친구가 면허증받으러가자고해서 면허증받으러가던도중 교통사고가 났습니다.제가 오토바이 운전자이고 오토바이는 무등록상태엿습니다(면허 유). 과실은3:7 (오토바이3자동차7)인데 저는 뇌출혈,두개골 골절(수술 무)로 전치 6이상받앗구여 동승자친구는 안와골절(수술 유)로전치6주나왓습니다.둘다 입원은 4주정도 햇구여 이경우 합의금은 얼마씩받을수잇나여 ? (직업대학생) 그리고 친구의치료비의 30% 제가 부담해야 한다는데 친구의부탁으로 동승한건데 제가 30%를 부담해야되나여 ?? |
|---|
-
제가 음주운전 차에 치었습니다. 합의건때문에 궁금합니다.
-
교통사고 관련
-
교통사고 장애등급및 합의 관련
-
회사버스 사고
-
버스 안 승객으로 있었던 사고입니다
-
버스접촉사고
-
교통사고 1차 수술 잘못으로 재수술 / 여행사의 합의시 전문 변호사 선임건
-
교통사고 형사공탁과 민사소송
-
오토바이후미추돌
-
오토바이사고
-
영업용 택시를 타고 가다 과속,신호위반 트럭에 충돌당한 사건입니다.
-
교통사고 몇개월 지난후 대인접수 합의
-
차에치었습니다
-
음주운전자의 후미 추돌
-
오토바이 교통사고
-
교통사고 소송관련
-
주유소 출구 우회전 접촉사고
-
교통사고 뺑소니 문의
-
신호위반의 기준
-
접촉사고후 통원치료중에 인사사고






100% 피해차량이 아니기에 친구의 치료비를 보험사에 지불 하고 추후
질문자님에게 구상을 청구할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참고 하시고 원활히 처리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