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상담하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왕증 있는 교통사고 부상
사건 관련
| 사건유형 | |
|---|---|
| 성함 | 김** |
| 성별 | 남자 |
| 생년월일 | 19**-**-** |
| 연락처 | 010-****-**** |
| 직업 및 소득 | 보안경비회사 직원 187만원 |
| 사고일시 | 2010-08-05 년 월 일 시경 |
| 사고지역 | 인천 남구 주안동 |
| 사고형태 | |
| 수사단계 | |
| 형사합의 |
보험회사 관련
| 가해차량 보험회사명 | 없음 |
|---|---|
| 가해자 보험종류 | 종합 |
| 책정된 과실 | 상대방 80% 내과실 20% |
| 보험사 합의금 제시액 | |
| 가해자 운전자보험 |
피해 정도
| 진단명 | 경,요부 긴장 및 염좌 경,요부 추간판 탈출증(기왕증 있음) 3주진단 현재까지 수술한 적 없음. 35일간 입원 약 200만원 |
|---|---|
| 진단주수 | |
| 수술관련 | |
| 입원기간 | |
| 치료비용 | |
| 현재상태 | 형사사건 해당안됨 |
| 사망 |
상담 내용
| 내용 | 위 교통사고로 2010년 9월 9일 퇴원한 이후로 보험회사가 치료비 지불한 적이 없이 자비로 건강보험으로 치료하고 있음. 보험회사가 마지막으로 치료비를 지불한 날로부터 3년이 경과하면 소멸시효가 완성된다고 들었는데 현 시점에서 어떻게 해야할지 알 수 없어서 매우 답답함. 지난 3년간 자비로 부담한 치료비가 약 1000만원 정도 소요되었음.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
|---|
-
교통사고로 인한 개호환자의 합의 시점 외
-
교통사고 형사 합의관련 질문드립니다
-
문의드림니다
-
지하철에서 넘어져 골반골절
-
무단횡단으로 인한 중상
-
산재보상을 초과하는 손해에 대한 자보 추가 보상 여부
-
문의해요 교통사고
-
교통사고
-
버스를 타려고 하다가 버스 앞바퀴에 좌측발이 치인 사고입니다.
-
발가락 골절 교통사고 다시문의드립니다
-
교통사고 발가락 골절
-
교통사고후 문의드립니다
-
아버지가 이면도로에서 교통사고로 돌아 가셨습니다.
-
기왕증 있는 교통사고 부상
-
11대 중과실인데 조사관님은 고의 성이 없다고 아니라고 합니다
-
자전거 대 승용차사고
-
사고접수가 늦어진경우
-
사고후 가해차량 운전자가 동승자(차주)만 두고 현장을 이탈했습니다.
-
치과의료 사고,흉터 합의금
-
남편이 추돌 사고를 내여 동승자(배우자)가 골절이 된 사고 관련






안녕하세요.
기왕증 정도에 따라서 결과의 차이는 큽니다.
사고 기여도가 어느정도 된다면 치료비 들어간 것이 만만치 않기에
소송을 하여 신체감정을 결과를 가지고 배상청구를 하여야 하겠으나
소송실익에 대해서는 불투명 하다고 할 수 있기에(소송비용 대비)나홀로
소송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