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상담하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사고후닷컴은 한정된 인력으로 운영되고 있으므로 경미한 부상, 물피, 변호사 선임이 필요치 않은 가해자 사고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내용을 참조하여 주세요.
2. 블랙박스 영상에 의한 상담은 카톡이나 메일(gow21c@naver.com)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한정된 정보에 의한 답변이므로 법률적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사건 관련
| 사건유형 | |
|---|---|
| 성함 | 박** |
| 성별 | 여자 |
| 생년월일 | **-**-** |
| 연락처 | -- |
| 직업 및 소득 | |
| 사고일시 | 2013-05 년 월 일 시경 |
| 사고지역 | |
| 사고형태 | |
| 수사단계 | |
| 형사합의 |
보험회사 관련
| 가해차량 보험회사명 | 롯데손해보험주식회사 |
|---|---|
| 가해자 보험종류 | 종합 |
| 책정된 과실 | |
| 보험사 합의금 제시액 | |
| 가해자 운전자보험 |
피해 정도
| 진단명 | 2~3주. 처음 간 병원에선 2주, 종합병원으로 이동 후 3주 나옴. 처음간 병원에 5일 입원. 종합병원에 30일 입원. 현재도 통원치료중. |
|---|---|
| 진단주수 | |
| 수술관련 | |
| 입원기간 | |
| 치료비용 | |
| 현재상태 | |
| 사망 |
상담 내용
| 내용 | 사고로 퇴사처리 됐습니다. 회사에 부당해고로 소송할 생각은 없습니다. 지금 보험사에서 입원기간 35일간의 월급의 80%만을 줄수 있고 퇴사 된 것에 대해서는 전혀 보상해줄 수 없다고 하고 있는데 보상을 받을 수 없는것인가요? 또한, 장해가 없으면 위자료를 받을 수 없는건가요? 그리고 사고 후 몇일내에 합의해야 한다는게 정해져 있나요? 합의 기간이 정해져 있는건지 아닌지 궁금합니다. |
|---|
-
급여소득자 휴업손해관련 문의 드립니다.
-
택시와의 사고 100%과실임에도 불구하고 국과수에 의뢰를 했다는데요
-
오토바이사고(상대 차 신호위반)
-
사고비율에대한 문의
-
교통사고
-
교통사고 과실 및 증인 증거 유무
-
진정서는 언제 제출 해야 하나요?
-
교통사고 약식기소 관련 문의
-
급여소득자에 속하나요?
-
차 대 자전거 사고(비접촉)
-
휴업손해관련
-
문의
-
교통사고 과실비율
-
도로에 면한 부설주차장에서 사고
-
음주 뺑소니 인사사고에 대한 사건 처리요령부탁드립니다
-
교통사고 일주일후 입원에 관하여
-
교통사고 사망건
-
신호위반가해자처벌
-
황단보도 사고 관련문의
-
택시교통사고






안녕하세요.
퇴사 부분에 대해서는 보험사로 손해배상금 청구는 어려우며, 위자료는
부상급수에 따라 지급되는대 25~30만원 예측됩니다. 소멸시효는 보험사에서
마지막 병원비 지불보증 시점부터 3년 입니다.
참고하세요.